안녕하세요 고객님!!
고개님 주문 정보를 보았습니다...
고객님께서 비스트 제품을 8월26일 구매하셨습니다..
비스트제품은 알물림 방식이라서 셋팅이 잘못되 었다면 받으셨을 당시 바로 빠지셨을겁니다..
어떤 물리적인 충격이 고객님도 인지하지 못하는가운데 발생하셨을 거 같습니다...
스톤 물림은 저희가 무료로 수리해드리겠습니다..
하지만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.
이미 착용하신반지이고 제품 하자라면 7일이내 교환새주셔야 합니다..
거의한달 착용반지는 제품하자라고 보기 어려운부분이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산지 아직 한달도 안 됬는데 반지 큐빅이 빠져서 사라졌어요ㅠㅠㅠㅠ
; 이거 A/S해주세요 ㅡㅡ
택배비는 물론 거기서 하시겠지요?
다음에는 안 빠지도록 꼼꼼히 좀 부탁드립니다